Q. 아이디가 없어졌어요.
A. 1. sodaphotos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메뉴를 이용하여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아주세요.
2. 확인 후에도 안 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Q. 로그인이 안돼요.
A. 올바른 아이디 입력 후에도 로그인이 안 된다면, sodaphotos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메뉴를 이용하여 아이디/비밀번호를 확인 후 이용해 주세요.
※ 아이디/비밀번호 찾는 방법
1. sodaphotos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클릭해 주세요.
2. 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3. 임시비밀번호 발급 후 홈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이름을 개명 했어요.
A. 회원 이름변경은 sodaphotos 홈페이지 우측 상단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확인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Q.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A. sodaphotos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아이디/비밀번호 찾는 방법
1. sodaphotos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클릭해 주세요.
2. 가입 시 등록하신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3. 임시비밀번호 발급 후 홈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비밀번호 변경은 sodaphotos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Q.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면 이전 아이디의 주문목록을 확인할 수 있나요?
A. sodaphotos는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 이메일,연락처를 기준으로 아이디를 1개씩 생성해 드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 시 이전 아이디와 동일 고객인지를 판단이 불가능하며, 이전 아이디의 사용 내역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Q.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이메일 변경은 sodaphotos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이메일 변경은 sodaphotos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Q. 해외 거주 중인데 가입할 수 있나요?
A. sodaphotos에서는 회원가입 시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배송을 위한 주소, 연락처를 기재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해외에 거주하시더라도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sodaphotos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쿠폰 등의 모든 회원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Q. 여러 아이디의 정보를 합산할 수 있나요?
A. sodaphotos의 아이디 생성기준은 원칙적으로 1인 1아이디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서로 다른 아이디의 정보를 하나로 합하여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Q.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았는데 이메일이 안 와요.
A.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에서 작성해주신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sodaphotos메일이 스팸 처리 되어있는 대상이 아닌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스팸 대상이 아닌데도 계속 메일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수신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Q. 임시비밀번호를 입력해도 계속 틀리다고 나와요.
A.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임시비밀번호를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받아보신 임시비밀번호가 맞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수신 가능한 다른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임시비밀번호를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Q.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아이디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sodaphotos의 아이디 생성기준은 원칙적으로 1인 1아이디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여러 개의 아이디로 가입하시는 경우 사용 시 혼란스러울 수 있으며 주문 및 확인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1개의 아이디로 가입하여 이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비회원으로도 주문 할 수 있나요?
A. showcat은 회원제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showcat에서 제공하는 할인 및 이벤트 등 각종 혜택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기 원하실 경우에는 회원가입 후 주문을 추천해드립니다.
Q. 탈퇴하면 1:1문의, 이용후기 같은 게시물은 삭제되나요?
A. 회원 탈퇴를 하셔도 1:1문의, 이용후기 게시물은 자동 삭제 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후, 작성하신 게시물의 삭제를 원하신다면 sodaphotos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삭제 요청하시면 됩니다.
업무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토, 일요일 및 법정휴일 휴무